about
To the TOP of
Global Music World
Global Music World
2012년 음악 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으로 시작하여
현재 음원/음반 유통에서 물류사업을 포함한 종합적인 음악 콘텐츠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음악시장에 새로운 비전으로 뮤직앤뉴만의 BRAND IDENTITY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현재 음원/음반 유통에서 물류사업을 포함한 종합적인 음악 콘텐츠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글로벌 음악시장에 새로운 비전으로 뮤직앤뉴만의 BRAND IDENTITY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business area
-
기획&마케팅PLANNING
& MARKETING -
투자&제작INVESTMENT
& PRODUCTION -
유통DISTRIBUTION
-
물류 사업LOGISTICS BUSINESS
-
공연 사업PERFORMANCE
BUSINESS
기획&마케팅
발매, 유통 될 콘텐츠에 대한
전체적인 일정 및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을 수립합니다.
전체적인 일정 및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을 수립합니다.
투자&제작
기성/신인 아티스트 및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음악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경쟁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투자와 함께 음악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경쟁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유통
온라인 음원 유통과 오프라인 음반 유통,
그리고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물류사업 시스템까지 더해져
ONE-STOP 온/오프라인 유통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그리고 전문화되고 체계적인 물류사업 시스템까지 더해져
ONE-STOP 온/오프라인 유통 서비스를 실현합니다.
물류 사업
경기 김포에 소재한 뮤직앤뉴 제1, 제2 물류센터는
음반을 포함한 DVD/MD/블루레이 등의 상품을 관리하며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물류 전산 시스템과 함께
자사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음반을 포함한 DVD/MD/블루레이 등의 상품을 관리하며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물류 전산 시스템과 함께
자사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공연 사업
콘서트, 뮤지컬,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에 투자 및 제작을 추진합니다.
partner
애플뮤직, Spotify, 유튜브, 구글플레이, music-service_qqcom, 왕이뮤직, kugon, music-service_kuwo, kkbox, available_on_mymusic, moov, keeng, joox, truemusic2, LINE MUSIC,
recochoku_recochoku_hires, 앙가미
melon, 지니, 벅스,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카카오뮤직, 몽키3, groouers
지니, YG Family, 인터파크, 벅스, 미러볼뮤직, 미러볼뮤직, IOK COMPANY, e-motion, kdm